무비넷 프리미엄
전체관람가 / 드라마 / 75분 / 평점 7 / 백승창, 장혜영감독 / 김수향출연 /
깊은 눈, 오뚝한 코, 짙은 쌍꺼풀, 수북한 털을 가진 7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일본의 소수민족 아이누. 민족 특유의 전통적 생활관습을 지키고자 했던 아이누의 신념과는 달리 일본 정부는 수년간 억압하고 핍박하며 그들의 존재를 부정했지만, 현재까지 약 2만 여명의 아이누가 홋카이도에 살고 있다. 한편, 미나를 중심으로 젊은 아이누들은 ‘아이누레블스’ 라는 그룹을 결성해 자신들의 정체성과 차별을 알리기 위한 랩, 노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이누레블스는 자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아이누의 전통문화를 알리고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공연을 준비하는데... 아이누족? 아이누는 7천년 전부터 일본 홋카이도와 러시아 사할린, 쿠릴 열도 등지에 분포하던 소수 민족이다. 메이지 정부는 아이누의 전통적 생활관습을 금지하고 강제 이주, 토지 약탈은 물론 민족말살을 위한 동화 정책을 펼쳤다. 일본인들과 다른 외모와 풍습을 지녔다는 이유로 아이누는 오랜 시간 억압과 차별을 견뎌야만 했다. 이로써 독특한 문화를 고수해왔던 아이누의 전통 문화는 파괴되었으며, 급격히 인구가 감소했다. 현재, 홋카이도에는 약 2만 여명의 아이누가 거주하고 있으며, 이중 순수혈통은 극히 일부다.
결제시 입력한 전화번호로, 영화 보기를 클릭해서 재시청 가능합니다.
플레이어창이 뜨지 않는 경우, 클릭해주세요.
(새로운 창이 뜨면, 해당 영화 선택 후, 영화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원활한 결제를 위해 크롬, 삼성인터넷, 사파리에서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재생은 IE9이상과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